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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으로 살아남는 Secret 비법Ⅱ 세일즈 ABC

  • 카테고리직무교육/영업
  • 차시수20 차시
  • 시간20 시간 교육과정
  • 학습브라우저Chrome + Edge
  • 과정소개
    영업직무 이해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 기법,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인의 목표달성과 경영목표 달성의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.
  • 교육대상
   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,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,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
  • 교육목표
    "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
   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
   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"
  • 수료기준
   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
    80% 이상 총  100점 / 5% 반영 총  100점 / 55% 반영 100점 / 40% 반영
    반영된 평가,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
    교육비 환급 : 우선지원 기업 환급 : 대규모
    (1000인 미만)
    환급 : 대규모
    (1000인 이상)
    83600 75240 66880 33440
  • 차시목차
   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
    1차시 세일즈의 기회
    2차시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
    3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
    4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
    5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
    6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
    7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
    8차시 세일즈 기회 분석&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
    9차시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&프레젠테이션 기술 Ⅰ
    10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
    11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
    12차시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
    13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
    14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
    15차시 계약을 맺는 기술
    16차시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
    17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
    18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
    19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
    20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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