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차시 |
매장의 커뮤니케이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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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2차시 |
첫인상의 중요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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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3차시 |
용모와 복장 갖추기(나만의 이미지메이킹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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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4차시 |
고객 만족 서비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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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5차시 |
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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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6차시 |
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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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7차시 |
올바른 접객 매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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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8차시 |
전화 고객 응대하기(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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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9차시 |
고객 니즈 파악하기 (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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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0차시 |
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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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1차시 |
매장고객 정보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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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2차시 |
매장 판매교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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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3차시 |
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(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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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4차시 |
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(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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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5차시 |
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(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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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6차시 |
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(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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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7차시 |
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(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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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8차시 |
디스플레이 관리 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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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19차시 |
디스플레이 관리 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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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20차시 |
디스플레이 관리 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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