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1차시 |
미래형 리더십 |
|
| 2차시 |
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|
|
| 3차시 |
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|
|
| 4차시 |
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|
|
| 5차시 |
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|
|
| 6차시 |
책임의식과 지식 |
|
| 7차시 |
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|
|
| 8차시 |
이미지 메이킹 하기 - 이미지 전략 |
|
| 9차시 |
이미지 메이킹 하기 - 이미지 메이킹 방법 |
|
| 10차시 |
방문 예절 숙지하기 -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|
|
| 11차시 |
가망고객 관리하기 -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|
|
| 12차시 |
가망고객 관리하기 -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|
|
| 13차시 |
방문판매 분석하기 -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|
|
| 14차시 |
고객 설득하기 -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|
|
| 15차시 |
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|
|
| 16차시 |
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|
|